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마다 남대문 호텔 딸기 축제 - 점심 뷔페

맛집 정보

by Dokebimaster 2024. 2. 16. 16:01

본문

728x90

지인들과의 점심 약속으로 시청에서 보고 주면 맛집을 찾던 중 가성비 좋은 곳을 소개해준다는 말을 듣고 고고!! 

 

목적지는 라마다 남대문 호텔, 음 ~ ~호텔 레스토랑이니 어느정도 기본은 하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며 호텔에 들어섰다. 

레스토랑은 라마다 남대문 호텔 24층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레스토랑 홍보 포스터 

오호 ~~ 딸기 축제란다.  딸리 축제, 그럼 비쌀텐데 하는 생각도 잠시, 가격이 흠 ~ 이건 잘못된 것 아닌가? 25,000원 


딸기가 무지 하게 비싼 요즘 겨우 25,000원 이라고 ? 다른 호텔들 딸기 이름만 들어가도 5만 원이 훨씬 넘고, 특 1급 호텔들은 15만 원 하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25,000 원이라니 딸기를 어느 정도 먹을 수 있는지 정말 궁금했다. 

11시 반에 오픈인데 11시 반에 조금 안되서 도착,  우리말고도 두 팀이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다.

아직 오픈을 안한 상태라 운 좋게 이쁜 모습을 찍을 수 있었다. 물론 직원분께 허락받고 찍었다 가끔 모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ㅜㅜ , 저 나쁜 사람 아니랍니다. 

 

 

 

리에나 레스토랑
리에나 레스토랑

 

이 레스토랑의 이름은 리에나 레스토랑 직원분이 안계실때 한컷  ~ 

 

일찍 레스토랑 오픈시간에 와서 다행이었다. 예약이 너무 많아 겨우 자리를 받아 앉을 수 있었다. 

요즘 이곳은 예약을 하고 와야  식사가 가능 하다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다. 

그렇다면 무엇인가 있다는 말인데.. 

 

처음 보이는 곳은 디저트 코너

우와 ~~ 생각 보다 딸기가 정말 많다. 먹음직 스런 디저트들..

라마다 남대문 딸기 축제

 

 

라마다 남대문 딸기 축제 셀러드

 

라마다 남대문 딸기 축제 셀러드

 

 

라마다 남대문 딸기 축제

 

와  ~ 딸기를 통으로 저렇게 많이 담아 놓다니 저게 사 먹으면 얼마야 ~~ 

요즘 작은 케이스 딸기가 만원이던데...  

 

 

등갈비 BBQ에 딸기 탕수육 ㅋㅋ 

 

 

 

딸기 피자라 ~~ 먹어 본 적은 없는데..  이거 생각보다 맛이 있다. ㅎㅎㅎ

 

 

 

편백찜

 

편백 차돌 찜 이거 담백하고 맛있다. 

생각보다 메뉴들이 먹을 게 많은 곳이다. 

 

셀러드 코너

 

 

샐러드바. 훈제 연어까지 있어서 먹을 게 많은데. 옆에 한식 코너도 있다. 

그리고 한식 코너에 있는 잔치국수까지 흠 ~~ 잘 짜여 있는 메뉴 코스임은 틀림이 없는 듯하다. 

 

 

리에나 딸기 축제는 2월 13일  ~ 29일까지 한다고 하니 꼭 가서 먹어 보길 권한다. 

집에서 딸기 먹어도 만원이 훨씬 넘게 드는데 25,000원에 호텔 점심 뷔페까지 먹을 수 있다니 훌륭하다. 

 

예약 안 하고 온 우리에게 다행히 자리가 있습니다라고 한 직원분의 말뜻을 알 것 같다. 이렇게 좋은 가격에 훌륭한 메뉴라니

영업이 안되면 이상하지 ~~~ 

 

그런데 이렇게 하고 남기는 할까?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는데.. 아마도 호텔 홍보 차원에서 하는 것이 아닐까? 그렇지 않고서야 남을 수가 없다 

 

 

 

 

오픈:   11:30 ~ 13:30  (월 ~ 금)

 

 

** 맛집 평가 **

먹을 것 많은 가성비 맛집 


청결 : ★★★★★ 호텔이라 매우 깔끔하다 

서비스 : ★★★★☆ 중상 호텔 서비스, 직원이 친절함 

맛  : ★★★★☆  뷔페지만 먹을 메뉴가 많고 음식 전체적으로 맛있음. 

위치 : ★★★☆☆ 시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지하철역과는 조금 먼 느낌 

가격 : ★★★★★  정말 합리적 가격, 메뉴가 훌륭하고, 딸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당연 최고!!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