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웨이팅이 필요한 논현동 맛짱조개 리얼 리뷰 - 웨이팅 ? 왜?

728x90
반응형

강남 구청역 근처에서 미팅을 마치고 그냥 보내기 아쉽다는 비즈니스 파트너 부장님과 방문한 곳은 맛짱조개라는 곳이었습니다. 

 

이 근처에는 여러 숨은 맛집들이 있어 이번에도 살짝 기대를 했습니다. 

 

부장님께서 빨리 가야 자리가 있다는 말에 ㅎㅎ 기대기대, 6시에 가도 웨이팅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서둘러 6시쯤 도착을 했는데 다행히도 오늘은 테이블에 조금 여유가 있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 모든자리는 꽉꽉 차고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ㅎㅎㅎㅎ 

러키비키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한 메뉴는 피문어 잆니다.  숙회, 죽, 바지락국이 같이 나온답니다. 

피문어는 싯가로 판매하고 있었고 메뉴는 다양하고 가격이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분위기는 포장마차 분위기에요. 

 

이곳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포 뜬 산오징어라고 하며 다른 테이블도 많이 시켜 먹는 것 같았습니다. 

오징어와 야채등을 무쳐 먹는 것 같은데 위에 날치알들도 잔뜩 올려져 있었습니다. 

 

기다리던 피문어... 흠 

이게 시킨 피문어라고요? 양이 양이.... 망한 것 같습니다. 

8.8인데 양이 이정도라니,  죽과 바지락국이 있다고 하지만 안 먹어도 되고 피문어를 더 주세요. 

 

그리고 나온 피문어 먹물죽. ...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야기를 하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포차 분위기라 테이블마다 목소리가 너무 크고 다들 안 들리니 더 크게 이야기하는 곳.. 

공간니 소리가 울리는듯 해서 더 크게 소리를 내야 대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너무 붙어 있어서 다른 사람들보다 마른편인 나도 주변 테이블을 의식해 몸을 움츠리고 먹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테이블 간격이 적음. 그래서 더 시끄러울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포차 분위기 이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나 봅니다. 

 

우리 같은 사람들은 가격이 저렴한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대화하면서 맛있는 것들을 먹는 것을 선호해서 결이 조금 다른 곳입니다. 

2차로 다른 곳을 가기로 해서 계란말이만 하나 더 시키고 먹고 나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시끄러운곳도 상관없다고 생각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운이 좋아 웨이팅을 안했지만,  웨이팅을 하면서 다시 가고 싶은 곳은 아니었습니다. 

참고로 예얀은 안됩니다. 

 

 

주소: 강남구 언주로 134길 18 1층 

T: 02 516 4787

 

 

** 맛집 평가 ** 

웨이팅 하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맛보다는 가격이 주변보다 저렴해서 인기가 있는 것 같고, 대화가 힘들 정도로 시끄럽고, 테이블이 너무 많아 

몸을 움추리고 먹어야 함. 


청결 : ★★★☆☆  포장마차 느낌의 횟집. 
서비스 : ★★★☆☆ 일하시는 분들이 정말 바쁨,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옴  
맛  : ★★☆☆☆   피문어는 보통이었고 양이 너무 적음. 특이한 게 없음. 
위치 : ★★★★☆ 학동역에서 10분, 강남역에서 10분 거리
가격 : ★★★☆☆ 피문어 싯가인데 양이 너무 적어 비싸다고 생각됨, 다른 메뉴는 저렴함 

728x90